GALLERY

HOME > Gallery > 혼인미사 후기 > 내가 꿈꾸던 웨딩 장소에 가장 부합했다!

내가 꿈꾸던 웨딩 장소에 가장 부합했다!

페이지 정보

조회조회 237회 작성일작성일 2022-07-09

본문

김영진(베드로) & 원기원(라우렌시아)

 

부산가정성당은 위치가 정말 편했다. 초량역 바로 앞이라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기에 좋았다. 그리고 타 지방 친구와 친지가 많았는데 부산역 가까이에 위치해 다들 편하다고 했다. 성당 내부는 깔끔하고 깨끗함 그 자체다. 난 그동안 결혼식 참석을 위해 많은 웨딩홀과 성당을 가봤다. 그런데 부산가정성당이 내가 꿈꾸던 웨딩 장소에 가장 부합했고, 거기서 결혼할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했다!!! 무엇보다 성당 자체가 너무 예쁘고 멋져서, 스튜디오 촬영도 재밌고 좋았지만 결혼식 당일 찍은 스냅사진들이 정말 예쁘고 아름답게 나와서 대만족이다. 덕분에 인생샷을 많이 건졌다! 사진작가들이 너무 친절하고 실력이 좋았다.

웨딩드레스는 부산가정성당 협찬업체를 통해 선택했는데, 나의 니즈에 부합하는 예쁜 드레스를 입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물론 메이크업도 드레스 컨셉에 맞춰 잘해주었다. 그리고 혼인미사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상담해주고 도와준 부산가정성당 신부님과 실장님도 고맙게 기억한다. 우리의 혼인미사에 참석한 지인 두 커플이 그 후에 부산가정성당에서 결혼을 했다. 지금도 주변에 적극 추천하고 있다. 부산가정성당에서 결혼하면 정말 후회 없는, 아니 정말 정말 행복한 결혼식이 될 테니까! 꼭 직접 가서 둘러보고 아름답고 거룩한 혼인미사 하길 바란다.

PHOTOS

VIDEOS

ART